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 묻는 질문

  • [ 주문/결제 ] [다운로드 상품] 구매 후 내 본체에 게임을 어떻게 등록하나요?

    안녕하세요. 소프라노입니다.


    관련 내용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게시판의 '[공지] 닌텐도 다운로드(디지털) 상품, ★★★[지금 다운로드] 이용 안내★★★' 를 확인 바랍니다.


    ▶공지사항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 [ 취소문의 ] [다운로드 상품] 취소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소프라노입니다.


    [다운로드 번호] 상품의 취소 및 환불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환불 기본 안내

    ※[다운로드] 상품은 '디지털' 상품으로 다운로드 활성화를 진행 하신 경우 해당 상품이 고객님의 본체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상태로 전환되어

    구매하신 주문서에 귀속되므로 다운로드 '활성화'를 진행하지 않은 '배송 대기' 주문 상태의 상품에 한하여 환불만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불가)


    환불 신청 경로
    - 마이샵 ▶ 주문 조회 ▶ 취소 신청
    ('취소 신청' 후 '취소 철회'를 진행하신 경우 [다운로드 번호] 코드 확인이 불가하오니 환불을 받으신 후 재주문 바랍니다.)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청약철회(환불) 가능 기간인 결제 완료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 [다운로드] 활성화를 진행한 경우


    [다운로드 번호] 확인(활성화) 후 환불이 가능한 경우
    -아래에 해당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통하여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시 착오로 추가 입금한 차액
     ▷무통장 입금 오류(입금자명 및 금액 불일치)로 결제 완료 처리가 되지 않은 주문




    감사합니다.

  • [ 주문/결제 ] 무통장 입금에 관련해서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소프라노입니다.


    -무통장 입금 주문은  PC 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다를 경우 고객센터(070-4640-1229)로 연락 바랍니다.


    -동일한 입금자명,금액으로 여러건 중복 입금 시 자동입금확인 되지 않으며 입금 후 1:1문의를 통해 입금확인 요청 해주시면 입금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중복입금으로 자동입금확인 누락되어 입금전 취소가 될 경우 업체측에서 확인 어려워 환불안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1:1문의로 환불계좌 남겨주시면 환불처리 진행 됩니다.


    -주문 후 3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짧아지는 예판 기간으로 인해 실 구매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무통장 입금 기한이 3일로 설정되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은 자동으로 확인되며 입금확인 처리까지는 최대 30분~1시간 이내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품목에 따라 1인 1구매 제한이 따를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계좌

    국민은행 477401-01-067892

    우리은행 846-252263-13-101

    NH농협 094-17-004260


    예금주 : 게임피아(주)


    *소프라노는 게임피아 주식회사의 직영 온라인몰입니다.



    감사합니다.

  • [ 기타문의 ] 회원 탈퇴 및 재가입 안내

    안녕하세요. 소프라노입니다.


    회원 탈퇴에 대해서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회원 탈퇴 경로는

    모바일이 아닌 웹페이지 접속에서만 가능하며,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 -> 스크롤을 내리시면 오른쪽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아이디 / 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서는

    휴대폰 본인 인증이 필요하며,


    또한, 회원 정보 변경 시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 진행 후 하단의 회원정보 수정 버튼을 눌러 주셔야

    회원정보변경 및 본인인증이 최종 완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탈퇴 후 180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인증한 휴대폰 전화번호로 재가입시 똑같이 180일 이후 인증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서비스 ] 본체 및 주변기기에 판매자 직인이 없어요. 서비스는 어떻게 받나요?

    안녕하세요.소프라노입니다.


    온라인 판매는 자체적인 구매 증빙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체 및 주변기기에 판매자 직인 또는 날인이 찍히지 않고 발송됩니다.

    AS를 위한 증빙 자료는 주문서(구매내역)를 통하여 증빙이 가능합니다.


    회원 :  마이샵 > 주문 조회 > 주문 번호 클릭 > 결제 완료 해당 주문서를 캡쳐 또는 인쇄

    비회원 :  경우 마이샵 > 주문 조회 > 비회원 주문 조회 > 주문 번호 클릭 > 결제 완료 해당 주문서를 캡쳐 또는 인쇄

    네이버 페이 주문 고객 :  결제 완료 네이버 페이 주문서를 캡쳐 또는 인쇄


    감사합니다.

  • [ 기타문의 ] 판매하는 제품이 새 제품인가요?

    안녕하세요. 소프라노입니다.


    저희 소프라노에서 판매하는 리퍼상품(리퍼 키테고리, 상품명에 리퍼 표기 된 제품) 외

    모든 제품은 미개봉, 새 제품, 정식 발매 품목입니다.


    감사합니다.

  • [ 기타문의 ] 휴대폰 본인인증을 했는데 인증되지 않은걸로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소프라노입니다.


    회원 정보 변경 시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 진행 후 하단의 회원정보 수정 버튼을 눌러 주셔야

    회원정보변경 및 본인인증이 최종 완료됩니다.


    마이샵 > 회원정보 >[회원정보수정]


     

     


    감사합니다.

  • [ 기타문의 ]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안녕하세요. 소프라노 입니다.


    쿠폰은 로그인 > 마이샵 > 쿠폰관리 > 쿠폰번호 인증

    진행하신 후 주문서 작성 시 적용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할인이 적용되는 할인 판매, 타임특가, 패키지 제품에는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0,000원 이상 단일 상품 금액의 주문서 작성 시 생성되는 쿠폰 선택란을 통해 쿠폰을 적용하여 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배송 쿠폰 관련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sofrano.com/article/이벤트/8/23/page/3/


    감사합니다.

  • [ 기타문의 ]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소프라노입니다.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로그인 화면에서 찾기가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확인이 어려우실 때는 고객센터( 070-4640-1229 )로 연락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취소문의 ]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안녕하세요. 소프라노입니다.


    카드 취소를 신청하여 접수가 완료 되었다 하더라도 바로 승인 취소가 되는 부분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각 카드사에 따라 취소승인 확인까지는 평일기준 1~7일정도 소요됩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에 문의 바라며, 해당기간 이후에도 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소프라노 고객센터( 070-4640-1229 )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서비스 ] 제품 불량으로 서비스를 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소프라노입니다.

    소프라노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불량으로 문의를 주시는 고객님은 많지 않습니다만,

    해당 내용 관련 별도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본체 및 정품 주변기기의 경우 새 제품 그대로 입고하여 고객님께 바로 직출고를 드리기에

    제품 초기 불량시 저희 소프라노에서는 상담 및 안내가 어렵습니다.


    해당 제품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안내를 받으시는 편이 빠르고 정확합니다.



    본체 및 정품 주변기기
    ▶소니:02-6677-7771
    ▶닌텐도코리아:1670-9900



    게임 타이틀 문의

    ▶타이틀 케이스 뒷면 해당 고객센터 번호로 문의


     


    그 외 기타 문의
    ▶소프라노 고객센터 : 070-4640-1229
    ( 평일 오전10시~오후05시 / 점심시간: 오전11시30분~오후1시00분 )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실물 택배 상품 배송 전 취소, 주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소프라노 입니다.



    -배송 전 주문 취소 및 주소 변경은 원활한 주문 처리를 위해 출고 전 평일 오후 2시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해당 시간 이후에 요청하시는 경우 처리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전 취소 안내>


    -취소 신청 경로 : 마이샵 - 주문 조회 - 주문번호 하단 - 취소 버튼


    -'상품 준비 중' 상태의 주문건은 취소 신청 시 자동으로 환불이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 제외)

     (무통장 입금의 경우 취소 신청 접수 후 평일 기준 1~3일 이내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 신청 시 계좌번호를 필수로 기재 바랍니다.)


    -'배송 준비 중' 상태의 주문건은 취소 신청 시 평일 오후 2시 이전까지의 접수건에 한하여 관리자 승인 후 진행됩니다.

      해당 시간 이후 요청건에 한하여 물류센터로 전달된 주문건의 경우 취소가 철회됩니다.

      취소 철회 주문건의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왕복 배송비 청구, 반품으로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전 주소 변경 안내>


    - 주문건의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지 않은 평일 오후 2시 이전 요청건에 한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소프라노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 1:1 문의를 통해 변경하실 주소지를 기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소프라노 고객센터 : 070-4640-1229
    ( 평일 오전10시~오후05시 / 점심시간: 오전11시30분~오후1시00분 )



    감사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소프라노입니다.


    주문 후 3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 취소되며 재주문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짧아지는 예판 기간으로 인해 실 구매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무통장 입금 기한이 3일로 설정되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만약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070-4640-1229) 또는 1:1 문의를 통해 실 입금자명과 금액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주문/결제 ] 적립금을 사용하고 싶은데 적립금 입력 창이 뜨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소프라노입니다.


    소프라노의 적립금은 적립금 보유액 1,000원 이상부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은 주문서 작성 시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 적립금 입력 부분이 생성됩니다.


    해당 부분에 원하시는 적립금액을 입력하시면

    실 결제금액에서 차감되어 주문서가 접수되오니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교환/반품 ] 실물 택배 상품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1:1 문의로 교환 및 반품 접수에 내용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 상품 수령 후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 문의( 요청 내용 작성-필수 ) ▶ 배송비 확인 / 입금 ▶ CJ대한통운(1588-1255 또는 홈페이지) 신용으로 반품 예약 ▶ 본사 입고 확인 후 교환 제품 출고

    반품 : 상품 수령 후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 문의( 요청 내용 작성-필수 ) ▶ 배송비 확인 / 입금 ▶ CJ대한통운(1588-1255 또는 홈페이지) 신용으로 반품 예약 ▶ 본사 입고 확인 후 환불 처리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처리)



    1.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고객센터(070-4640-1229) 또는 1:1 게시판 문의로 접수(필수)

    - 교환 및 반품 접수 안내와 배송비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임의로 반송하여 2,500원 이외의 추가 금액이 발생할 경우 추가 금액은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교환 및 반품 배송비 안내
    - 변심 반품 : 초기 배송비 지불 시 반송 배송비 5,000원(초기 배송비 포함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무료배송받으신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

    - 교환 : 왕복 배송비 5,000원

    - 하자 교환 및 반품 : 무료

    - 추가비용 : 타택배 및 도서산간 추가비용 고객부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바랍니다.)


    < 배송비 입금 계좌 : 국민은행 / 477401-01-067892 / 게임피아(주) >



    2. CJ대한통운 접수

    - CJ대한통운(1588-1255 또는 홈페이지 또는 어플)로 반품 예약 진행 시 [운임 결제방식을 반드시 신용(택배운임 업체부담)]으로 발송 바랍니다.

    *운임 결제방식을 신용 이외의 방법으로 반송하신 경우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배송지

      [지번: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860-10 게임피아(주)]

      [도로명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일직로 94번길 35 게임피아(주)]


    - 입고된 상품 상태 및 배송비 확인 후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처리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청약철회 가능 기간(상품 수령 후 7일 이내(택배 도착일 기준))이 경과된 경우

    - 고객센터 및 게시판에 내용을 접수하지 않고 임의로 반송을 보낸 경우
    -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훼손, 가치가 하락된 경우
      ▷게임 타이틀 비닐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하락된 경우

        (타이틀의 경우 복제가 가능하며, 청약철회 기간 내 실질적인 사용이 가능하기에 단순 포장 훼손 시 상품 가치가 하락(중고품) 됩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직접적인 사용(전자기기 전원 ON 및 연결, 사용 흔적 및 훼손, 구성물 누락 등)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고유 넘버링이 되어 있는 제품(본체 및 주변기기 등)의 포장재 누락 및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 성인인증 ] 성인인증을 했는데 또 인증하라고 합니다. 계속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소프라노입니다.


    로그인할 때마다 19세 이상 제품을 클릭 시 성인인증을 해야 하는

    고객님의 번거로움과 불편함이 있으신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프라노에서는 성인 제품 판매 관련 법규를 준수하므로

    로그인시 1회성으로 인증을 진행해야 하는 부분임을 안내드리며


    이러한 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는 업체는 불법으로 판매를

    진행하는 업체임을 인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인증 관련 번거로움에 대해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더욱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조금 더 편리한 쇼핑을 위해 인증 관련 유지 시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성인인증 유지 시간 : 인증 후 2~3시간

       (1회 인증 후 쇼핑몰 창을 닫거나 로그아웃을 제외한 경우

        해당 시간동안은 인증없이 지속적인 이용 가능합니다.)


    ▶초기 회원가입시 본인인증 후 성인 제품 클릭시 : 추가 인증 절차 없음


    감사합니다.

  • [ 배송관련 ] 실물 택배 상품 배송이 언제 오나요? 어디서 확인하나요?


    일반 재고 보유 제품의 경우

    ▶평일 오후 4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

       수령까지 평일 기준 1~3일 소요

       ( 일부 도서산간 및 해상운송 지역 또는 영업소 사정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



    예약판매 제품의 경우

    ▶예약판매 기간 종료 후 출시일 이전 날짜 혹은 출시일에 발송 됩니다.

       출고 이후에는 평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 일부 도서산간 및 해상운송 지역 또는 영업소 사정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



    ex) 예약판매기간 2018년 06월 20일 ~ 2018년 06월 27일 / 출시일 2018년 06월 29일  ▶ 출고일 : 2018년 06월 28일 or 29일



    배송 확인 방법

    ▶주문서 내부의 출고 송장번호를 CJ 택배 홈페이지에 기입하여 조회하시면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CJ 택배 홈페이지 : https://www.cjlogistics.com/ko/main

      ( 소프라노 고객센터로 배송문의를 주시는 경우 저희도 위와같은 방법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는점 참고 바랍니다. )


     

--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